Inside iNtRON

인트론바이오 최신 기술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세요.

[주주안내문] 신규 사업장 매입 및 확장 이전 안내

2024.02.19

 주주안내문

▶ 신규 사업장 매입 및 확장 이전 안내


  

주주 및 투자자 여러분,

 

회사는 작년말, 現 사업장 인근의 “SK V1 타워”라는 사업장을 신규 매입하였고, 3개월 동안 기획 및 관련 공사를 진행하였습니다. 금번 경영부서를 이전시켰고, 향후 단계적으로 박테리오파지 등 새롭게 R&BD 센터를 구축할 계획이며, 더불어 신약 GMP 센터 또한 구축하기 위한 제반 투자를 고려하고 있는 등, 관련 사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.

 

신규 사업장 확보 및 이전을 통해, 기존 중앙인더스피아 5는 “본사 I”, 새로운 SK V1 타워는 “본사 II로 명명하여 운영될 것입니다. 본사 I에는 신약파트 생명공학연구소 및 BD사업부, 그리고 DR파트 전부서가 기존처럼 운영될 것이며, 본사 II에는 회사의 전반적인 경영을 담당하고 있는 전략기획실이 근무하게 되며, 또한 신약 R&BD를 담당하고 있는 신약파트 中 박테리오파지 등 관련 사업부 및 신축될 신약 GMP 센터가 새롭게 구축 및 운영될 계획에 있습니다.

 

 

 

특히, 새로운 “SK V1 타워 (본사 II)” 사업장에서는, from SUPERBUG to IMMUNE”이라는 신약 R&BD 개발분야는 물론, 관련 GMP 등 사업 및 생산설비 구축을 위해 단계적으로 투자해 나갈 것인 바, 회사는 보다 크고 뚜렷한 신약파트에 있어서 미래 사업의 바탕을 더욱 탄탄하게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.

 

금번 이전을 통해, 본사 I은 총 23개 사업장을 사용하게 되며, 신규 본사 II에서는 총 18개 사업장을 사용하게 되는 등, 사업장 규모가 예전에 비해 크게 확장되었고, 회사는 보다 체계적인 발전을 위한 제반 경영에도 집중해 나갈 것입니다. 기존에 경영부서가 사용하던 중앙이노테크 전체 사업장은 올해 중 매각할 예정입니다.

 

국내외 경제가 여러모로 불확실성에 직면해 있는 요즘, 회사는 더욱 구체적이며 명확한 방향을 설정하여 업무에 임해 나가고 있습니다. 회사는 보다 발전할 수 있는 체계적 조직체제를 구축하는 동시에, 제반 신약개발과 관련한 R&BD 영역에서의 강화, 즉 “집중과 확대”를 통해서, 신약파트의 미래 성장동력을 지속 확보하는데 더욱 매진해 나갈 것입니다.

 

댁내 행복함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.

 

 

20240219

㈜인트론바이오